내달 한국·대만·홍콩·마카오 동시 출시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 연출
유튜브·옥외 전광판·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넷마블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사진 넷마블]
넷마블은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사진 넷마블]

넷마블은 내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29일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광고에서 태초 세력 전쟁을 그리는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 세계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광고는 원작 주요인물 '타곤·은섬'과 게임만의 창작 인물 '아크란'을 전면에 내세워 3개 세력 특징과 분위기를 비주얼로 전달하고 대전쟁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연출해 제작했으며 광고물은 TV를 비롯해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옥외 전광판·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의 2021~2023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추이 [도표 NBN TV]
넷마블의 2021~2023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추이 [도표 NBN TV]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을 한국·대만·홍콩·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내달 24일 동시 출시한다. 이에 앞서 넷마블은 내달 2일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서버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

현재 게임 공식 사이트·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하고 있으며 사전등록자에게 탑승물 순록·정령 모묘·영약 3종·50만 은화로 이뤄진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급한다. 지난 26일 사전등록 참가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넷마블과 스튜디오드래곤 합작 프로젝트 ‘아스달 연대기·세 개의 세력’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와 같은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달·아고·무법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펼치는 MMORPG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