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제주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이 비수기 시즌에도 연일 만실을 기록하며 성산 지역 예약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화제다.

29일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에 따르면 올해 1월에서 3월까지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등 숙박예약 플랫폼에서 성산지역 예약 점유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제주 동쪽끝 바다 절벽에 위치한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은 모든 객실에서 제주바다와 함께 성산일출봉, 우도를 조망할수 있다. 특히, 성산일출봉을 마주 하고 있어 일출 조망을 자랑하고 있고 24개 모든 객실이 우도 방향을 바라 보고 있어 전객실에서 우도를 조망할수 있다.

풀빌라 객실에는 6미터 가량의 단독 풀이 설치되면서 더욱 프라이빗한 숙박을 즐길 수 있어 20만원대에 뷰, 수영장, 야외 자쿠지, 쾌적한 시설 모두 누릴수 있는 가성비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해일리 풀앤스파 호텔

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객실은 편안한 휴식을 위해 최적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내 노천스파에서 제주 최고의 경관을 감상하며 피곤했던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게 조성했다”며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게 제주 그대로의 자연을 오롯이 느끼며 누구보다 가장 먼저 제주도의 상쾌한 아침의 태양을 만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