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주관...주방용품 부문, 8년 연속 1위 2관왕
“가치전달 제품과 서비스로 사랑받는 브랜드 성장할 것”

락앤락이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1년 연속 1위·주방용품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 락앤락]
락앤락이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1년 연속 1위·주방용품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 21년 연속 1위·주방용품 부문 8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브랜드 인지도·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지수화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올해는 소비재 산업 91개·서비스재 산업 89개·내구재 산업 52개를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락앤락은 밀폐용기 부문과 주방용품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다.

락앤락 밀폐용기 대표 제품으로는 '탑클라스·바로한끼·도시락 시리즈·투고 시리즈’ 등을 꼽을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내열유리 용기인 '탑클라스'와 ‘바로한끼 이유식 용기’는 유리용기의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영하 20도부터 400도까지 견딜 수 있는 내열유리로 몸체를 제작, 냉장·냉동실은 물론이고 식기세척기·에어프라이어·오븐·전자레인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밀폐용기 부문·주방용품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게 돼 매우 기쁘고 기능성·품질·디자인을 두루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