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세련된 이미지 브랜드와 적합
식후 혈당 상승 억제·배변·장 건강 동시 케어

유한양행이 25일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 [사진 유한양행]
유한양행이 25일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 [사진 유한양행]

유한양행은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드라마 ‘원더풀 월드’ 주연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김남주는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한양행은 김남주의 이미지가 혁신적인 국내 1등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유한양행은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TV 광고를 중심으로 당큐락의 효능, 효과를 강조하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중이다.

유한양행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유한양행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당큐락의 주원료인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룸(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HAC01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한 혈당 유산균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 1캡슐 섭취만으로 장내 미생물총 조절을 통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유한양행은 당큐락의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배우 김남주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당큐락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당큐락이 혈당 케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