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9일~내달 14일 전 지점...매 주 주말 ‘슈퍼 프로모션’
야외활동 관련 프로모션·팝업...봄맞이 나들이객 집중공략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정기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정기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 [사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정기세일 '슈퍼 피버'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스포츠·애슬레저·뷰티·패션·리빙 등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과 다양한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애슬레저 상품군의 참여 브랜드를 지난해보다 10% 늘리고 단독 상품을 선보이는 등 캠핑·야외 활동 수요를 잡겠다는 구상이다.

먼저 이번 세일 기간에만 특가로 만날 수 있는 '슈퍼 프라이스'를 진행한다.

'슈퍼 프라이스'는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 활동에 필요한 상품군(스포츠·식품·라이프스타일) 중에서 인기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특히 애슬레저 상품군(스노우 피크·내셔널 지오그래픽 등)은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최대 50% 이상 할인된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롯데쇼핑의 2021~2023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추이 [도표 NBN TV]
롯데쇼핑의 2021~2023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추이 [도표 NBN TV]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슈퍼 베네핏'도 진행한다.

'슈퍼 베네핏'은 뷰티·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금액할인권을 제공하는 혜택으로 뷰티제품은 행사기간 동안 3차에 걸쳐 롯데백화점 MD들이 엄선한 5개의 아이템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크림·스킨케어 ▲립·쿠션 ▲베이스 3가지 카테고리별로 선정된 5개 아이템에 대해 1만원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대상 브랜드별로 오직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콤'의 'UV 엑스퍼트 세트' ▲'시세이도'의 '파란자차 선크림 세트' 등이 있다.

스포츠 상품군은 롯데·현대·우리카드로 20만·40만원 이상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선착순으로 1만·3만원 금액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아식스·스케쳐스' 등이 있으며 금액할인권은 롯데백화점 앱 쇼핑뉴스 탭에서 선착순으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