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성취 기관과 삶의 변화 목표...사회공헌활동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어위시 홈페이지 신청 접수

GC녹십자가 소원성취 전문 기관 메이크어위시코리아와 내달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GC녹십자]
GC녹십자가 소원성취 전문 기관 메이크어위시코리아와 내달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GC녹십자]

GC녹십자는 내달 17일 ‘세계 혈우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코리아와 함께 혈우병 환아를 위한 ‘소원 성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한국혈우재단에 등록돼 있는 만 3세~18세 환아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신청 방법은 오는 31일까지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소원신청서를 접수하면 되고, 4명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메이크어위시(Make-A-Wish)는 전세계 50여개국 40개 지부에서 50만명 이상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세계 최대 소원 성취 전문 기관이다. 소원 성취를 통한 삶의 변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꾸준히 난치병 아동의 소원 성취를 위해 지원 중이다.

GC녹십자 관계자는 “투병중인 아이들에게 소원성취를 통해 병과 싸워 이겨낼 수 있는 힘과 희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GC녹십자는 혈우병 환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GC녹십자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GC녹십자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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