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건강한 이미지 긍정적 시너지 연계 기대

삼진제약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해 브랜드 리프레쉬와 연계 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 삼진제약]
삼진제약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해 브랜드 리프레쉬와 연계 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 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자사의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전속모델로 연기자 로운을 기용해 브랜드 리프레쉬와 연계 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고객의 건강한 삶을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론칭 된 삼진제약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그동안 올인원팩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왔다. 최근 일상 생활 부스팅을 위한 ‘하루엔진 부스터샷 시리즈’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루드림’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고, 이어서 스킨과 바디를 아우르는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위시헬씨 전속모델로 발탁 된 로운은 지난 2021년, 2023년 방영 된 드라마 연모와 혼례대첩에서의 감각적인 연기로 각각 KBS 연기대상 3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 대세 배우 반열에 올라있는 촉망받는 연기자로 인정받고 있다. 또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 등의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로운은 자기 관리도 철저한 배우로도 손꼽히고 있다. 

삼진제약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삼진제약의 2020~2022년 매출액,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실적 추이. [도표 nbn tv]

위시헬씨는 배우 로운과 함께하는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건강관리·업무·운동·숙면 등 ‘갓생’을 추구하는 MZ세대 소비자들의 고민거리를 짚어보고 이를 소통하고자 고객들에게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대상 품목은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에 더불어 이중 제형 영양제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숙면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하루드림 딥슬립 아쉬아간다’ 등 리뉴얼된 위시헬씨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다. 

이번 캠페인에서 배우 로운은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십분 발산, ‘슬기로운·활기로운·평화로운’ 등 각각의 제품별 핵심 메시지를 명확하고 재치 있게 전달하며 ‘위시헬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을 더했다.

삼진제약 위시헬씨 관계자는 “무한한 가능성과 함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로운의 발탁은 새롭게 변화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에 긍정적인 시너지 창출로 연계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