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동아건설산업이 칠곡군 일원에 공급하는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이 9월 2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규모는 지하2층 지상29층 4개동 총 310세대이며 평면타입은 전용 63㎡와 84㎡로 구성돼 있다.

오랜 기간 신규아파트 공급이 없었던 칠곡 석적지역에서 8년만의 신규분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은 구미국가산단 직주근접 입지를 앞세워 구미와 칠곡지역 실수요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 단지는 바로 앞에 경마산이 위치해 포레스트뷰를 확보하고 있으며 광암천, 섬내공원, 석적체육공원, 낙동강녹색생태공원이 가까운 힐링주거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구미산업3단지까지 차량3분대, 구미산업1단지까지 차량 5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여유로운 출퇴근 환경으로, 국도67호선, 남구미IC 등이 가깝고 구평-칠곡중리간 직주연계도로도 예정되어 있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더욱 빨라질 예정이다.

이마트 동구미점이 가까우며 바로 앞 원마트, 하나로마트, 다이소, 노브랜드 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대교초, 장곡중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석적국민체육센터 예정, 칠곡 도시개발사업 계획 등으로 인근의 생활환경이 더 개선될 예정이며, 가까운 구미산단 SK실트론, 삼성전자, LG이노텍 투자유치발표로 기대가 모아진다.

단지는 입주민 휴식공간인 주민휴게시설, 피트니스센터, 북카페, 단지내 어린이집, 경로당 등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가스, 조명, 난방 등의 편의기능을 갖춘 통합협 월패드, 일괄소등, 차량번호인식 주차시스템 등의 첨단시스템이 적용된다.

한편 ‘우방아이유쉘 유라밸’이 들어서는 칠곡 지역은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가 가능하고 세대원 및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다.

청약일정은 9월 5일(월) 특별공급 시작으로 6일(화) 1순위, 7일(수) 2순위 청약접수를 실시하며 당첨자발표는 15일(목), 정당계약은 9월 26(월)~28(수) 3일간이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