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 익산시 인화동에 7월01일(금)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남중동 라포엠 더시티가  본격적인 분양절차를 진행한다. 

해당현장이 위치한 익산 남중동 일대는 초, 중, 고등학교가 다수 분포 되어있어 익산지역 학부모들의 주거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단지에서 2분이면 통학이 가능한 남창초를 비롯해 전북 대학교 특성화 캠퍼스, 이리초, 지원중, 이리서초, 이리여고, 전북기계고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익산외국어 교육 지원센터와 익산시립 마동도서관 등이 가까이 위치해 교육환경입지가 우수하다.   

또한 남중동 라포엠 더시티 10년 민간 전세 아파트 단지로 공급되는 것도 특징이다. 일반 분양 아파트의 경우 1순위 청약통장 보유 주택소유 여부 등 여러 가지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하지만, 남중동 라포엠 더시티는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 또한 전세형태로 공급되기 때문에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 등 세금 발생이 없으며, 월세 및 이사 걱정 없이 10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추가적으로 계약금 정액제 1천만원과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계약이후 입주시까지 부담이 없다.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는 익산시 남중동 169-1번지 일원에 위치해 있다. 단지 규모는 지하1층~지상최대19층, 총 2개동 총 120세대이다. 세대면적은 수요자 사이에 가장 선호도 높은 30평대인 전용면적 84㎡ / 77㎡ 두 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델하우스에서는 주력세대인 전용면적84㎡의 견본주택이 관람가능하다.

단지배치는 전 세대 모두 남향위주로 설계되고 세대 내부에는 홈네트워크 월패드와 LED 실내조명이 적용되며 모든 조명과 가스차단까지 가능한 일괄소등 스위치가 설치된다. 또한 안방과 거실 2개소에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클린에어 시스템으로 내부 청정필터가 적용된 공기청정 엘리베이터, 지하공동 현관 내 습기 및 결로방지를 위한 공동현관 제습기가 설치된다. 

익산 원도심에 위치해 익산시청, 전주지방법원, 중앙시장, 이마트 등 생활인프라를 갖췄다. 익산국가산단 종사자의 경우 출 퇴근이 편리해 직주근접이 가능한 단지다. 또한 익산역과 익산공용 버스터미널 등 교통 인프라 또한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남중동 라포엠 더 시티의 분양일정은 7월1일(금)~5일(화)까지 모델하우스 오픈과 동시에 당사 홈페이지에서 일반 공급 청약접수를 진행하며 저층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은 견본주택 현장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6일 오전 11시, 계약은 7월 8일(금) ~7월 11일(월)로 4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