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옥산 어반트리 투시도
김제 옥산 어반트리 투시도

전라북도 김제 옥산동에 최대 10년간 거주 후 임차인이 분양 전환을 결정할 수 있는 10년 민간장기 임대아파트인 김제 옥산 어반트리가 오는 6월 3일 공급을 앞두고 있다.

10년 민간장기 임대아파트는 까다로운 청약절차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청약접수 및 계약이 가능한 주택분양상품이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취득세 및 재산세, 종합부동산세에도 해당되지 않는다. 이사 걱정 없이 10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하다.

김제 옥산 어반트리의 단지 규모는 지하 1층~지상 최대 18층, 총 3개동이다. 세대 면적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A, B, C, D 4가지 타입으로 대다수의 세대에 4BAY 혁신설계 도입으로(일부세대 제외) 우수한 일조권 및 채광을 확보했으며 세대 내 쾌적한 공기순환이 가능한 전열교환환기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한 요즘 신축 아파트 트렌드인 스마트홈 IOT 시스템 적용 단지로 스마트폰을 통한 세대 내 조명과 가스, 난방 및 가전제품의 제어가 가능하다. 단지에는휘트니스 센터를 비롯해 작은 도서관, 키즈 스테이션 등이 적용되며 별도의 경로당 시설도 적용된다. 또한 단지 내 주차장은 2.5M 광폭주차장으로 설계된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농협 하나로 마트와 병원, 전통시장, 문화예술회관 등 인프라가 갖춰져 있고, 차량 10분 거리 내 공원과 홈플러스도 위치한다.

김제 중앙중학교, 김제초등학교, 김제농생명 마이스터 고등학교, 김제고등학교, 김제중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등이 가까워 자녀통학이 편하다.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종합 버스터미널과 김제역이 위치해 광역 대중교통망도 이용이 편리하다. 오는 2023년 새만금~전주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교통이 더욱 좋아진다.

김제 옥산 어반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3일(금) ~ 5일(일)  3일간 신청 접수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6일 오전 10시 이후에 발표한다. 당첨자 계약은 6월 7일(화)~9일(목)로 3일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