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저녁 8시부터... ‘1차+2차 환급보장 평생패스’ 소개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을 통해 23일 첫선을 보인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20~30대 젊은이들의 비중이 크게 늘고 있고,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젊은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에 CJ온스타일에도 진출하면서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12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에서 누적 시청자 수 12만뷰를 기록한데 이어 지난 1월 네이버쇼핑 라이브에서는 당시 최근 72시간내 진행한 라이브 중 구매액이 높은 순위인 ‘라이브 구매 톱10’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에듀윌은 23일 저녁 8시부터 1시간동안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공인중개사 ‘1차+2차 환급보장 평생패스’를 소개한다.

1차+2차 환급보장 평생패스는 올해 최종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 전액을 100% 환급해주는 막강한 혜택이다. 이어 올해 1차시험에만 합격하면 수강료의 50%를, 내년에 최종 합격하면 나머지 50%를 되돌려준다.

또한 32명의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전 과목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다. 교재 16권과 전국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를 무료로 증정하고, 부동산 실무 레벨업과 IT실무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은 CJ온스타일 론칭을 기념해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과 교재 3종, 기초강의 7일 무료 체험권을 신청자 모두에게 선물한다.

결제 완료 때는 CJ 5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박상대기자 kevin@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