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E 메타버스 플랫폼 애니버스(ANIVERSE)가 MEXC Global 거래소에서 킥스타터(Kickstart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MEXC 킥스타터’ 이벤트는 5월 20일(금, 한국시간)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7시 50분까지 진행되며, 유저는 ‘MX토큰’을 사용하여 투표에 참여하고 애니버스의 토큰 ANV를 에어드랍 받는다.

이 회사는 NFT 마켓플레이스인 오픈씨에 지난 3월 라바 PFP NFT 1만 종을 런칭해 큰 호응을 얻은 후,  거래량을 유지해 오픈씨 클레이튼 부문 거래량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젝트 상장 전 단계에서 상장 관련 투표를 진행하여 참여 유저에게 해당 프로젝트 토큰을 에어드랍 하게 된다. 투표가 설정된 목표에 도달하면 프로젝트는 MEXC 글로벌에 상장된다.

투표가 끝난 후 오후 8시에 투표결과와 상장이 공지될 예정이며, 총 74,074 ANV(애니버스 토큰) 에어드랍 또한 유저의 총투표 결과에 따라 비례적으로 분배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등 자세한 내용은 MEXC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버스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E2E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애니버스의 메타버스 에코시스템 안에서 유저는 게임, NFT 스테이킹, 거버넌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그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