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불국동 토함산 자락에 위치하여 탁 트인 힐링 뷰와 관광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가 분양된다. 도보거리의 불국사를 비롯해 차량 10분대의 보문관광 위락지구와 감포항이 위치한 입지조건이다.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는 지하 2층, 지상 10층~14층의 6개동으로 아파트 337세대(59㎡, 84㎡)와 오피스텔 39실(37㎡, 47㎡)로 전세대가 중소형 평면으로 이루어져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와 4BAY 판상형 구조,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근에 공기업과 산업단지가 위치한 직주근접 주거단지로, 4·7번 국도와 남경주 IC를 통해 외동공단지역과 울산, 포항을 빠르게 연결하는 교통 요충지다.

지난해 말, 견본주택을 오픈한 ‘경주 엘크루 헤리파크’는 정당계약 이후 일부 미계약 세대에 대한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계약 후 즉시 전매가능, 계약금 천만원(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각되는 장점으로는 DSR규제를 받지 않는다는 지역적 이점이다. 취득세 중과도 3주택 취득 시점부터 적용되고 양도세 중과를 적용받지 않으며 1주택자의 경우 실거주 없이 2년만 보유해도 비과세를 적용받을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에서는 방문객 대상 추첨으로 사은품 제공, 선착순 계약고객 대상으로 황금열쇠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입주시기는 2024년 4월로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