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투시도.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 투시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외부 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공원이나 숲 같은 녹지를 인근에 갖춰 쾌적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른바 '공세권' 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운정호수공원이 가까운 입지에 ‘레이크필드 운정 위버젠’이 공급된다. 

이 단지는 경기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지하 1층~ 지상 27층, 전용면적 83~84㎡, 총 164실 규모의 하이엔드 주거용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약 72만㎡의 생태공원인 운정호수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자연속에서 쾌적한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운정호수공원은 호수뿐만 아니라 바닥분수대, 테마별 정원 등 다양한 휴식시설이 설치돼 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운정신도시의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특히 운정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스타필드 빌리지가 들어설 예정으로 도보생활권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1만평 안팎의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으로 꾸며지며 상업시설뿐만 아니라 문화·여가·교육·보육시설 등이 모두 갖춰질 전망이다.

전문 그로서리 스토어, 온 가족이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아카데미와 엔터테인먼트, 교육과 놀이가 결합된 키즈콘텐츠, 의료·뷰티·헬스케어 등 근린상권 필수 서비스까지 일상을 편리하게 하는 콘텐츠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수도권 경의중앙선 운정역이 400여m거리에 있어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또 향후 GTX-A 노선(예정)이 연결되면 서울 삼성동과 2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3호선 연장(예정), BRT 운행(예정)으로 교통여건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제2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도로 교통망도 서울과 우수한 접근성을 가진다.

단지는 고급 주거 랜드마크 디자인을 선보인다. 운정역과 통하는 한길육교에 직접 연결이 되는 브릿지 설계가 도입되어 건축될 예정이며, 최상층 펜트하우스도 마련된다. 

아파트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도록 모든 세대를 4배이 특화평면으로 설계해 채광과 맞통풍이 가능하며, 대형 펜트리와 세대별 지하창고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조성한다. 

박상대기자 kevin@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