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판매되는 스마트폰은 공시지원금이 포함되더라도 부담되는 가격으로 선뜻 결정하기 어렵다. 이 가운데,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에서 아이폰8, 갤럭시S8플러스, V30 등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조건으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번호이동 시 최대 할인이 제공되는 아이폰8, 갤럭시S8플러스가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아이폰8은 강화유리소재에 4.7형 Retina HD 디스플레이에 카메라 전면 700만화소 후면 1200화소, 무선충전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며 SKT, KT, LGT 3사 통신사 번호이동 조건으로 4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갤럭시S8플러스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에 베젤을 최소화시켜 18.5:9화면 비율로 멀티태스킹이 편리하고, 좌우 듀얼 엣지 디스플레이로 입체감을 살리고 그립감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업체 관계자는 "최신 판매되는 스마트폰은 공시지원금이 포함되더라도 부담되는 가격으로 선뜻 결정하기 어려워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며 "스마트상식 카페의 간단한 가입 절차로 아이폰8, 갤럭시S8플러스 외에 모델들의 자세한 구매 혜택과 카카오톡을 통한 시세 정보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