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심지 삼산동에 위치한 ‘시몬스 갤러리’가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및 ‘뷰티레스트’ 컬렉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 울산’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쇼룸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만족을 자아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울산의 교통 상권 중심지인 삼산동에 위치해 울산과 더불어 포항, 경주 등 인접한 경남 지역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기에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타일 베딩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룸이 발걸음을 모으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먼저 프리미엄 혼수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매트리스의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블랙 맨션’(BLACK Mansion)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시몬스 침대의 대표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매트리스를 비교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 랩’이 구성되어 '조닝(Zoning)' 기술과 '레이어링(Layering)' 기술을 매트리스에 직접 누워보며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국민 혼수 침대’로도 알려진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매트리스들과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퍼니처 등과 함께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다.

관계자는 “싱글족과 자녀를 위한 싱글베드 존과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패밀리 베드 존 역시 3층에 마련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침실 룩을 구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급 모델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되어 있어 시몬스의 포켓스프링과 내장재들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한편,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갤러리 위치 등은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