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왕초보를 위해 기초영어 학습법을 연구하는 해커스톡이 단어 암기 학습 프로그램인 ‘이미지 맵핑 보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영어를 공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어를 많이 아는 것”이라며, “해커스톡에서는 오랜 연구 끝에 단어가 저절로 외워지는 ‘이미지 맵핑 보카’를 개발했다”고 전했다.

‘이미지 맵핑 보카’는 뇌의 원리를 연구하여, 억지로 단어를 외우는 것이 아닌 저절로 기억될 수 있도록 개발한 과학적인 단어 암기법이다. 이미지와 단어를 연결해 암기하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으로 단어가 6배 쉽게 외워지고, 단어만 봐도 머릿속에 스토리가 떠올라 단어의 의미를 2배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무작정 단어를 외울 때보다 쉽고 빠르게 단어를 외울 수 있는 효율적인 암기법인 것이다.

해당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는 ‘나만의 단어장’ 시스템을 통해 한글, 영어, 이미지 등 보고 싶은 부분만 선택하거나, 어려웠던 단어만 골라 단어장을 구성할 수 있다. 나아가 기초영어부터 초등영어, 여행 영어, 토익 어휘까지 다양한 레벨의 단어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영어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쉽게 단어를 학습할 수 있다.

이들은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어플 다운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어플 다운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이미지 맵핑 보카’ 애플리케이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7만 원 상당의 ‘해커스탭’까지 증정한다. 나아가 ‘소문내기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자유시간’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된다.

해커스톡 관계자는 “단어가 쉽게 외워지는 놀라운 경험을 더 많은 사람이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상품도 받고, ‘이미지 맵핑 보카’를 통해 영어 고수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