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아파트 테르바움이 설악 울산바위와 동해안 일출 뷰 등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를 신규 공급할 예정이다.

자연친화적으로 설계 계획한 테르바움은 유럽풍정원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정원을 조성한다는 목적으로 대지면적과 약 45%가 장미정원, 궁전식 중앙광장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연면적 약 37,800㎡ 총 199세대 규모로 자연에서 샘솟은 온천과 지상엔 유럽풍 정원을 지하에는 여유로운 커뮤니티 공간이 조성돼 있다.

특히 거실에서 설악의 사계와 울산바위 전망, 동해일출 등을 볼 수 있는 전망을 가졌다. 노후대비를 위한 세컨하우스나 힐링타운, 고급전원주택 등으로도 적합하다. 이를 위해 강원도 아파트 매매에 나선 투자자나 실거주자들에게 특징이 있는 상품이다.

또한 청동과 대리석으로 마감한 바로크 양식의 클래식한 외관으로 주거의 품격을 높였고, 서울 등 외부에서도 집안을 제어할 수 있는 최첨단 loT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단지 내 중앙 컨트럴타워에서 2중으로 제어하는 스마트제어시스템과 집안 곳곳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시킬 계획이다.

테라스하우스는 전용면적이나 공용면적에 포함되지 않는 부분으로 같은 면적의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등 보다 공간활용이 좋으며, 주거환경이 쾌적하기 때문에 희소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홍보관에서 가능하다.

박시홍 기자 (sihong2@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