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의왕시 성라자로 마을에 위치한 의왕가구단지에서는 올 가을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와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여름맞이 가구대축제을 진행한다.

의왕가구단지는 수원가구거리나 동탄가구단지, 안산가구거리와 함께 혼수 가구 장만이나 새 가구 장만 시 찾아가 보아야할 필수 코스로 20년 전에 생겨나기 시작하여 현재 1백여 개의 가구 점포들이 모여 가구전문 단지를 형성하고 있다.

특히 중간 유통 없이 자체 브랜드를 가진 중소기업들의 제품과 유명 브랜드에 납품하는 업체들의 제품이 많아 품질이 뛰어나고 가격은 합리적인 특징이 있으며, 직영공장들을 통해 안심 AS가 가능하다.

가구 선택에 있어서도 엔틱, 아동용, 사무용, 쇼파, 침대 등의 다양한 종류의 가구들과 원목, 티크, 자개 등 다양한 재질의 가구들의 여러 가격대의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번 가구대축제는 혼수 가구 장만이나 세련되고 실용적인 사무용 가구 구매계획이 있거나, 가정내 새 가구 장만 시 필요한 모든 가구를 최대 30~7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도록 가구 단지내 기업이 합심하여 가격 할인 축제를 준비했다.

관계자는 "이번 여름맞이 가구대축제는 올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가구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축제기간동안 실속있는 할인이 제공되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시홍 기자 sihong2@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