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뷰티
생활문화
> 뉴스 > 라이프
       메일보내기   오류신고   프린트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 새롭게 부상하나 "능력 뒤처지지 않는 듯"
2017년 02월 17일 () 11:12:22 최효정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사진 = SBS CNBC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이 구속되면서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의 거취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위기를 맞은 삼성의 경영에서 이부진 사장이 이재용 부회장의 공백을 채워줄 것이란 기대에서부터 이부진 사장이 이재용 부회장을 대신해 삼성의 뒤를 잇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까지 제기되고 있다.

이 와중에 호텔신라 이부진 사장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누리꾼들은 "이부진 사장의 능력이 뒤처지진 않는 듯" "어쩌면 이부진 사장이 승계하는 것이 더 나을지 모른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이부진 사장 호텔신라를 7년 동안 이끌어오면서 경영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아버지 이건희 회장을 닯은 외모로 '리틀 이건희'라 불리며 좋은 이미지를 쌓아오기도 했다.

한편 호텔신라 측은 이재용 부회장이 구속됐지만 이부진 사장의 그룹내 입지는 변함이 없을 것이라는 점을 견지했다.

트위터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디그 딜리셔스 MSN라이브
메일보내기 오류신고 프린트
2012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기사의견(0)  
이름 비밀번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가장 많이본 기사
통계서비스 영문 뉴스 통번역서비스 컨텐츠구매 PDF 뉴스레터신청 u-tv etview 모바일서비스
전자신문사
그린데일리
Copyright © Electronic Times Internet. All Right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문정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