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뷰티
생활문화
> 뉴스 > 라이프
       메일보내기   오류신고   프린트
하정우, 홍상수 김민희 관계 알고 있었나? "항상 스승과 제자 사이서 문제 일어나"
2017년 01월 11일 () 08:58:54 최현우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사진 = SBS '접속!무비월드'

배우 하정우가 동료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관계를 암시하는 듯한 발언을 내뱉은 사실이 회자되고 있다.

하정우는 SBS 영화정보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아가씨' 프로모션차 김민희와 함께 출연해 자신의 영화 속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날 하정우는 "아가씨(김민희 분) 집에 어떻게 들어가서 돈을 빼먹을 수 있을까 고민하는 캐릭터다. 그래서 미술 선생님으로 집에 들어간다"라며 "항상 문제는 스승과 제자 사이에 일어난다"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날렸다.

이어 하정우는 "(아가씨가)순진하고 외롭지만은 않잖아요"라고 덧붙였고, 옆에 있던 김민희는 당황함을 숨기지 못 해 시선을 끌었다.

해당 방송 이후 현재 일각에서는 하정우가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부적절한 관계를 알고 있었을지 모른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한편 김민희 홍상수 감독의 동거설이 제기됐다. 최근 한 매체는 영화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지방과 해외를 전전하던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현재 서울 모처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알렸다.

트위터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디그 딜리셔스 MSN라이브
메일보내기 오류신고 프린트
2012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전체기사의견(0)  
이름 비밀번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가장 많이본 기사
통계서비스 영문 뉴스 통번역서비스 컨텐츠구매 PDF 뉴스레터신청 u-tv etview 모바일서비스
전자신문사
그린데일리
Copyright © Electronic Times Internet. All Right Reserved. 청소년보호책임자 주문정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