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신동탄 롯데캐슬'에 차별화된 그룹 제휴 서비스 '샤롯데'가 제공된다.

업체 측은 롯데렌탈과의 제휴를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개별 렌탈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 여기에 스마트폰을 이용해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그린카 – 카셰어링 서비스'와 아침이 바쁜 직장인 들을 위한 '조식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입주민 전용 멤버십 카드로 월세, 관리비, 도시가스 비용 등을 카드납부는 물론 L-point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맞벌이 부부를 위해 ㈜예지학에서 위탁•운영하는 아이케어 센터에서 0~13세를 대상으로 오전 6시~오후 10시까지 단지 내 어린이집 및 그외 부대시설 등과 연계해 아이키움(돌봄) 서비스(유상)를 제공한다. 또한 주방렌지후드, 싱크대 배수구 청소, 에어컨필터 청소, 침구류 진드기 제거 등 홈클리닝 서비스도 무상 또는 유상으로 서비스한다. 그리고 지하주차장 내에 스키장비, 골프백 등 부피가 큰 물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세대창고(유상 서비스)도 설치된다.

또 '캐슬링크' 서비스를 도입, 롯데캐슬 뉴스테이 단지 내 및 단지 간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서 자녀출산이나 분가로 인해 더 넓은 평형이나 작은 평형으로의 이동이 가능하고 근무지 이동 시에는 다른 지역의 롯데캐슬 뉴스테이 단지로도 이동할 수 있다. 캐슬링크 서비스를 통해 이동을 하더라도 중도 퇴거 시 발생하는 위약금을 면제 받을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초창기 상품적인 면이 강조되었던 뉴스테이가 롯데건설이 선보인 뉴스테이 이후 특화서비스에 공을 들이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신동탄 롯데캐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능동 643번지(화성시 10용사로285)에 있다. 2018년 6월 입주예정이다.
김지수 kj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