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대표 쇼퍼테인먼트 프로그램 '뷰티의 신' 사상 첫 헤어-케어 아이템으로 선정된 탑코스메틱(대표 이금희)의 닥터탑 헤어필이 홈쇼핑 3회 연속 완판 기록을 세웠다.

지난 2일 오후 2시 50분 '완판의 여왕' 간판 쇼핑호스트이자 '뷰티의 신' 한창서를 비롯해 '검증의 신' 최은미, '파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의 진행으로 방송된 뷰티의 신 33회에 단독 론칭된 닥터탑 헤어필은 소비자들의 폭발적 관심 속에서 준비수량 8000세트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는 이 제품에 담긴 단백질케어 핵심기술을 전수한 청담 살롱 보보리스 대표원장 서언미가 출연해 헤어-케어 황금 레시피, 탑 여배우들의 헤어 시크릿, 대기실 긴급 트리트먼트 등 노하우를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이와 함께 "성분도 안전하고 트리트먼트+오일을 매일 사용하는 긴 손상 모발의 저에겐 확실히 시간절약 되면서 케어가 된 제품이다(moomjiso***)", "머리카락이 실크처럼 매끄러워졌다(eomso***)", "볼륨도 살아나고 영양도 듬뿍 채워주는 느낌(self***)" 등 상품평 이 함께 소개되기도 했다.

서언미 원장은 "잦은 헤어스타일의 변화로 인해 머릿결 손상의 그늘에 빠져 있는 연예인들의 말 못할 고민에서 착안,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간편하게 단백질케어에 임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며 "좋은 제품을 많은 분들이 알아봐줘서 너무 감사하다. 모든 분들의 머릿결이 건강해져서 동안으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탑 헤어필은 80%이상 단백질로 구성된 모발의 특성을 고려,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실크단백질 89%를 비롯한 25가지 천연단백질 성분을 함유, '단백질폭탄'으로 불리며 단백질 흡수율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여기에 바다의 보물이라 일컫는 미역귀 추출물 후코이단 성분과 12가지 자연유래추출물,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거친 유기농 오일 성분 등을 첨가, 손상된 큐티클을 채워주는 동시에 영양, 탄력 공급은 물론 보습 및 윤기 연출에도 탁월하다.

이밖에도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에센스, 오일 등 5단계 헤어-케어 시스템을 하나로 집약시켰으며 도포 후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No Wash) 타입을 적용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한층 자유롭게 셀프 헤어-케어에 임할 수 있다.
윤현일 기자 yhi@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