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호텔숙박산업과 식음료 산업 전문전시회인 「2016 호텔&레스토랑 산업전」이
오는 10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월간 호텔&레스토랑과 ㈜미래전람이 공동주최하는 '2016 호텔&레스토랑산업전(HOTEL &RESTAURANT FAIR 2016)'은 150개 업체 400부스 규모로 국내 유일의 '호텔산업과 외식산업에 대한 전문전시회'다.

전시회의 주요 전시품목으로는 객실예약시스템, 어메니티, 린넨 그리고 호텔리조트 가구&인테리어제품 등이 전시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 내 컨퍼런스룸에서는 「호텔을 널리 이롭게 하라」라는 주제로 22명의 호텔 실무 전문가들과 호텔의 다양한 분야뿐 아니라 외식업에 관한 중요한 내용 그리고 호텔의 중요한 이슈가 되고있는 MICE에 관한 강연등이 진행된다.

한편 부대행사로는 지난해에 이어 사단법인 한국바텐더협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배 제11회 국제코리안컵 칵테일대회」 본선이 전시회 기간 중인 10월7일부터 양일간 전시장내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또한 커피와 디저트 카페트랜드를 제시하는 '2016 카페&베이커리 페어'도 동시 개최되어 커피와 디저트, 베이커리 관련 제품들이 전시된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레스토랑산업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송아름 기자 sar@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