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중심 생활권에 위치한 '신촌 이대역 영타운 지웰 에스테이트'의 마감이 임박했다. 현재 85%이상 계약이 완료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부 잔여 물량만 남아 있는 상태이다.

영타운 빌딩(시행사)과 신영 건설이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에서 분양 중인 소형 오피스텔 신촌 이대역 영타운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상 2층~지상 10층, 1개동, 전용면적 19~20㎡ 총 261실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오피스텔은 지상 2~10층에 자리잡고 있다. 전용 면적별로는 19㎡ 54실, 20㎡ 207실 2개 타입의 원룸형으로 이뤄져 있다.

이 오피스텔은 신촌 대학가 중심에 위치한 만큼, 편리한 교통환경이 제공된다. 지하철 2호선 이대역, 신촌역과 경의 중앙선 신촌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역세권 단지에, 광역 및 시내버스 노선이 비교적 풍부해 서울 전역을 비롯한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는 평이다.

신촌∙이대상권의 생활 편의 및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반경 1㎞ 이내에 현대백화점, 그랜드마트, 신촌세브란스병원, 메가박스, CGV 등의 다양한 문화 및 쇼핑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주민센터, 우체국, 파출소 등 관공서도 근거리에 있다.

또한 기존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특화설계 및 디자인으로 입주자의 편의도 높였다. 실내는 1~2인 가구 수요에 맞춘 소형으로 구성돼 있고, 빌트인 가구 적용으로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대학가의 젊은 수요층에 맞춰 층별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디자인과 건물 내 중정 및 썬큰가든 설계로 채광과 환기에도 신경을 썼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단지 커뮤니티시설도 이 오피스텔의 강점. 1층 휴게공간, 옥상정원 등을 비롯해 기존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실내 암벽등반시설, 피트니트센터, 도서관 및 미팅룸, 자전거보관소 등 희소성 높은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다.
김지수 kj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