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우가 패션N 뷰티방송 '화장대를 부탁해2'에 출연해 남다른 피부관리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서우의 피부관리법은 '술자리에서 수분앰플로 영양보충'하는 방법이다. 평소 청순하고 동안 얼굴과 글레머러스 한 몸매로 반전녀의 매력을 갖고 있는 서우의 동안 피부 만드는 법은 술자리에서도 꼼꼼히 피부 영양에 힘쓰는 것이었다.

이 날 화장대를 부탁해2 스튜디오에서 서우는 "알코올을 섭취하면 체온이 오르고 피부가 건조해져 얼굴에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기 쉬운 데, 그럴 때 수분앰플을 휴대하면서 건조한 얼굴에 톡톡 도포해주면 피부가 상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며 이색 피부관리법을 선보였다.

서우의 완소 뷰티템 수분앰플은 '쉬드엘 파이브 이펙트 시크릿 앰플'로 탄력증가, 피부톤업, 영양충전, 주름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앰플이다.

자연 유래 성분들과 식약처 인증 기능성 성분으로 구성된 서우의 수분앰플은 천연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쉬드엘'의 시그니쳐 제품 중 하나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꿀피부 동안 배우 서우의 앰플추천 제품과 피부관리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9일 방송된 화장대를 부탁해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아름 기자 sar@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