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주)탑코스메틱(대표 이금희)은 자사 헤어트리트먼트 '닥터탑 헤어필'이 1차 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앙코르 방송에서도 매진행렬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지난 7일 오후 11시 50분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약 70분간 CJ오쇼핑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된 2차 앙코르 방송에서 닥터탑 헤어필은 준비 물량 5500세트 완전 판매는 물론 목표치 120%를 넘는 판매고를 기록했다.

한창서 쇼핑호스트 진행으로 열린 이번 방송에서 닥터탑 헤어필에 담긴 핵심기술을 전수한 청담 살롱 보보리스(BOBORIS) 대표원장 서언미가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 22년간 톱 헤어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축적한 헤어케어 노하우를 전달했고, 제품에 대한 꼼꼼한 설명을 곁들였다.

이금희 대표는 "SNS 등을 타고 제품 퀄리티에 대한 꾸준한 입소문이 이어진 가운데, 지속된 경기불황 속 추석선물로 손색없는 파격적 상품구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본방 시청을 놓친 소비자들의 추가 구매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원활한 시장공급이 이뤄질 수 있도록 제조공장을 풀가동중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제품은 80%이상 단백질로 구성된 모발의 특성을 고려,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실크단백질 89%를 비롯한 25가지 천연단백질 성분을 함유, 일명 '단백질 폭탄'으로 불리며 단백질 흡수율을 최대치로 끌어 올렸다.

여기에 '바다의 보물'이라 일컫는 미역귀 추출물 후코이단 성분과 12가지 자연유래추출물,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거친 유기농 오일 성분 등을 첨가, 손상된 큐티클을 채워주는 동시에 영양, 탄력 공급은 물론 보습 및 윤기 연출에도 탁월하다.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팩, 에센스, 오일 등 5단계 헤어케어 시스템을 하나로 집약시켰으며 도포 후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No Wash) 타입을 적용, 시간과 공간의 제약에서 벗어나 한층 자유롭게 셀프 헤어케어에 임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kmy@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