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명단에 '나나'가 1위 자리를 2년 연속 고수한 가운데, 100인 명단에 새롭게 진출한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쯔위'가 화제다.
쯔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명단에 올해 처음 이름을 올리면서 당당히 13위를 차지했다. 쯔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45위에 이름을 올린 '수지'가 소속 걸그룹 '미쓰에이'를, 27일 런닝맨에서 주목 받은 '설현'이 AOA의 비쥬얼을 담당하듯, 차세대 유망주이다. 쯔위와 같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선배인 '수지'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명단에 3년째 이름을 올렸으며 최고 11위 까지 올랐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3위인 쯔위는 1999년 6월 14일생으로 만 16세이다. 본명은 저우 쯔위(周子瑜)이며, 타이완 타이난 시 출신이다. 걸그룹 트와이스에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맡고 있다.
한편,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3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린 '쯔위'가 참석한 가요대전은 신동엽과 아이유가 MC를 맡았으며, 쯔위를 포함한 트와이스를 비롯해 소녀시대,원더걸스, 샤이니, 2PM, 포미닛, 티아라, 씨엔블루, 인피니트, 에이핑크,비원에이포(B1A4),업텐션,몬스타엑스,에일리, 비에이피(B.A.P), 비투비, 이엑스아이디(EXID), 엑소(EXO), 빅스(VIXX), 마마무, 갓세븐(GOT7),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세븐틴, 에이오에이(AOA), 아이콘(iKON),이엑스아이디(EXID),싸이(PSY)등이 출연했다.Copyrightⓒall rights reserved by their respective author. 저작물의 무단 전재및 재배포 시 대한민국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이를 병과할 수 있음.
김세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