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KBS연예대상에서 사회를 맡은 설현은 자신의 SNS에 KBS연예대상 신인상 수상과, MC 진행에 대한 감사의 글을 남겼다.
설현은 KBS연예대상 관련 감사 소감을 "2015 KBS연예대상 이라는 큰 시상식에서 진행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습니다. 신인상도 감사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모든 분들 감사하고 특히 오늘 진행이 많이 미흡했지만 도움 많이 주신 신동엽 선배님,성시경 선배님 감사합니다. 부모님 감사드리고 언니도 고맙고 멤버들 감사합니다. 추운 날 늦게까지 기다려준 우리 엘비스도 고생 많았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돌아가는길에 감기약 사먹고 자요^_^* 아,참!이쁜 기사 사진도 감사합니다."라고 남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연예대상 신인상의 영예가 설현에게 돌아갔다는 연예대상 수상 소식에 "KBS연예대상 신인상 축하드리고 예뻤어요","KBS연예대상 시상식 사회보느라 고생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연예대상 사회를 마치고 "추운 날 늦게까지 기다려준 우리 엘비스도 고생 많았어요!고마워요 사랑해요 "라고 설현이 특별하게 감사를 전한 '엘비스'는 설현이 속한 걸그룹 AOA 공식 팬클럽의 이름이다. Copyrightⓒall rights reserved by their respective author. 저작물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시 대한민국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 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이를 병과할 수 있음.

김세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