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가 15년 만에 발표한 6집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다시'가 네이버뮤직을 비롯하여 멜론,엠넷,지니,올레뮤직,벅스,소리바다,몽키3등 대부분의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터보의 '다시'뮤직비디오 또한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김종국,장혁,홍경민과 함께 동갑내기 용띠클럽 멤버인, 절친 차태현은 영화'복면달호(2007년작)'의 봉필로 다시 분하여 가면을 쓰고 차태현만이 해낼 수 있는 특유의 코믹 연기로 '다시'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차태현 외에 '이광수'도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터보는 21일 음원발표에 앞서,터보의 소속사 '더 터보 컴퍼니'측을 통하여 1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더블 타이틀곡 '다시'와 '숨바꼭질'이 담긴 정규 6집 앨범 '어게인(Again)' 쇼케이스를 개최했으며,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 터보 SNS 계정을 통해 터보의 6집 앨범 '어게인'의 수록곡 리스트를 공개했었다.
한편 '터보'는 20일 자정을 기해 '다시(Again)' 가 포함된 '어게인(정규6집)'을 각종 음원 사이트에 공개했다.터보는 1995년 1집 앨범 [280Km SPEED]을 시작으로, 2000년에는 대한민국 영상음반 대상 본상 골든 디스크부문, 1996년 대한민국 영상음반 대상 본상 골든디스크부문, SBS 가요대전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으며, 이번 정규앨범 '어게인'은 지난 앨범 발표 이후 15년만에 발표된 정규6집 앨범이다.
김현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