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동산 시장에서는 전원 주택인 타운하우스가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도심과의 가까운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가족들과 함께 자연 친화적인 여가 생활을 보내고자 하는 현대인들이 교외에 자리한 타운하우스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평택 지산동 건폐율 60% 이상의 자연취락지구에서 타운하우스 ‘베스트힐’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자연이 주는 힐링과 여유를 누리는 대규모 도심형 단독 타운하우스 ‘베스트힐’은 설계 및 인테리어 전 과정이 맞춤형으로 이뤄진다. 밖에서 보는 외관까지 소유주가 원하는 스타일과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설계가 진행된다.

약 182~215㎡의 넓은 마당과 정원이 보장되며 지하 주차장과 마당 주차장 필지를 각각 갖추어 개개인의 선택권을 보장한다.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일조권까지 확보하였으며 계단식 배치도 적용된다.

또한 업무 지구와 거리가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차로 송탄까지 5분, 브레인시티까지 3분, 대규모로 조성된 고덕 신도시까지 15분정도 소요된다. 경부고속도로와 동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와 근접하여 오산과 동탄 등 주요 도시에 쉽게 진입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가지고 있다.

고덕신도시와 평택 브레인시티, 송탄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생활권 입지로 도심 상권과 관공서,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내에 놀이터와 수영장 등 커뮤니티 시설을 꾸리고 관리사무실을 배치하여 아파트 못지않은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또 다른 강점으로는 단지에서 5분 거리에 송북 초등학교가 위치해 미성년 자녀를 양육해야 하는 학부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평택 전원주택 베스트힐 타운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현장 방문과 분양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