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더위가 심상치 않다. 갑작스러운 기온 상승으로 무더위에 대한 소비자들의 걱정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여름 계절 가전의 수요가 급증하면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 가장 시장이 커지고 선호하는 제품이 바로 써큘레이터이다.

한솔넥스코 역시 여름을 겨냥한 넥스코 에어 써큘레이터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국내 최고 32단 미세 바람 조절이 가능한 써큘레이터 선풍기로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3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원하는 바람을 선택할 수 있으며 10인치 써큘레이터는 써큘레이터 본연의 기능을 가장 잘 살린 제품으로 3엽의 날개가 강한 직선풍을 멀리 내보내어 빠르게 공기 순환이 가능한 써큘레이터다. 12인치는 선풍기의 역할까지 가져온 제품으로 9엽의 날개가 더 넓은 공간에 넓은 바람을 내보내고 제품의 길이가 더 높아 높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편리하다.

고효율 BLDC모터를 사용해 저소음, 고효율 소비전력,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어 멀리서도 30도 60도 90도 각도 조절과 상하좌우 회전이 가능하며 타이머 기능까지 탑재했다.
한솔넥스코 관계자는 “넥스코 에어 써큘레이터 출시 기념으로 처음으로 4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이어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넥스코 써큘레이터를 구매하시기 바라며 한솔넥스코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