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사와 115기 임용근 작가
김도사와 115기 임용근 작가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이하 한책협) 책쓰기 5주과정 수강생 임용근 작가가 과정 안에서 출판계약에 성공하였다.

임용근 작가는 직장을 그만두고 작가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책협 1일특강에 찾아 왔다. 그리고 김도사의 조언을 얻어 습관에 대한 자신의 경험이 담긴 책을 써 계약에 성공했다."김도사님 덕분에 글쓰기과정 마치기도 전에 계약을 하였습니다. 신인 작가 데뷔하면서, 이렇게 충만한 커디션으로 데뷔할 수 있을까 생각합니다. 계약금 100만원도 받고 좋은 대우도 받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전했다.

한책협 책쓰기 과정에서는 김도사는 250여권의 책을 썼던 방식 그대로 수강생에게 전수하고 있다. 또한 김도사는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16권에 글이 수록되었으며, 중국, 대만, 태국으로 저작권이 수출되어 책이 출간됐다.

책쓰기 과정에서 김도사는 자기소개서를 토대로 각 작가의 비전에 맞게 주제를 정해주고 제목을 도와준다. 또한 책의 뼈대가 되는 목차를 완벽하게 도와주고 완벽한 목차를 활용해 술술 읽히는 원고를 작성하는 특별한 방법을 전수한다. 책 쓰는 법에 대한 완벽한 코칭으로 책을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사람들도 보통 2주에서 한 달 만에 원고를 써서 출판계약에 성공하고 있다.

한책협의 대표 김도사는 성공학과 돈 버는 법, 퍼스널 브랜딩, 작가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사’, ‘구루’로 불린다. 남들이 스펙 쌓기와 직장생활에 전념할 때 책 쓰는 일과 우주의 법칙, 성경의 원리에 대해 연구해 왔다. 그 결과 무일푼에서 150억 부자가 되었으며 성공학, 책쓰기 코치, 출판 기획의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10년간 한국책쓰기1인창업코칭협회를 운영하며 1,100명의 평범한 사람들을 작가로 양성하고, 책쓰기 코칭계 최초로 미국 뉴욕에 진출했다.

책쓰기 과정은 김도사의 24년동안 책쓰기를 하며 쌓은 노하우를 모두 전수한다. 그렇기 때문에 초보 작가들도 빠르게 원고를 완성하여 출판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출판계약에 성공하는 기적을 보이고 있다. 타 책쓰기 코치의 경우 저서 한, 두 권을 출판하고 1년에 열손가락에 꼽을 만큼 출판계약을 하고 있어, 1년에 200명 가량 출판계약을 하는 한책협의 책쓰기 과정이 돋보이고 있다.

현재 한책협 책쓰기 5주 과정 금요일 저녁반, 토요일 오후반, 1박2일 개인코칭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 역시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유튜브 ‘천상의가르침’과 ‘김도사TV’를 운영하며 책 쓰는 법, 글 쓰는 법, 책쓰기, 글쓰기,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특별한 1:1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김도사는 자신이 흙수저에서 자수성가한 비결을 알려주며, 성공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조언해 주기 위해 "천상의가르침" 책 출간 기념으로 이벤트 컨설팅이 선착순으로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할 수 있다.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