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2021 제2회 정보처리기사 시험 대비 '모의고사+해설특강'을 무료 제공하는 '실기 전략질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아무 조건 없이 바로 참여할 수 있다. 신청 시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베테랑 전문 교수진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다. 최신 기출을 그대로 담은 모의고사 PDF 교안도 무료 제공하니 수험생은 실전에 앞서 자신감을 얻어갈 수 있다.

에듀윌 모의고사는 높은 출제 정확도를 자랑한다. 실제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제만 엄선했으며 단기간 내 점수 향상에 도움되는 설명만 담았다. 실제로 IT자격증의 콘텐츠 이용자 수는 최근 3년간 591%까지 증가하며 수험생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 교육 1위에 오르며 교육 콘텐츠에 대한 수강생의 높은 신뢰성을 증명했다.

해당 특강은 현행 시험에 도가 튼 전문 교수진이 있다. 수강 만족도 95%를 달성한 강의로 핵심만 콕콕 찔러주는 해설을 선보인다. 우선 올해 2회 정보처리기사 시험 변경 사항부터 신속히 안내한다. 평가 과목 25개 중 실기 출제 과목은 12개이며, 25개 문항으로 학습량이 많아졌다. 시험 시간이 줄어들면서 수험생의 빠른 문제 풀이가 중요해졌다.

최신 출제 경향을 한번에 파악하는 '모의고사 PDF'로 완벽한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단답형·약술형·계산문제 등 풍부한 문제를 통해 수험생은 실제 시험의 난이도, 문항, 유형 등을 미리 경험할 수 있다. 수험생이 자주 헷갈리거나 자주 놓치는 부분을 짚어주며 합격을 위한 최종 마무리를 돕는다.

현재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는 쉽다. 해당 내용을 주요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모의고사·해설특강 누구나 100% 제공 '실기전략질주' 이벤트는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