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독한소방 티패스(T-PASS)'로 수험생이 직접 교수와 수강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 강의 서비스를 소개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전 교수진 강의를 수강생이 원하는 기간만큼 제공하는 특별패스"라며, "3·6·12개월 중에 고를 수 있으며 수강 기간이 길수록 할인 혜택이 크다"며, "한번 결제로 기존 강의를 포함해 신규로 갱신되는 인강 및 특강도 모두 들을 수 있어 가성비가 좋다"라고 설명했다.

2022년 시험 대비 신규 강좌도 계속 올라오고 있다. 오는 6월에는 합격에 꼭 필요한 개념을 알려주는 '기초이론' 강의를 새로 오픈한다. 다음으로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 순으로 준비했다. 수험생은 본인의 학습 계획에 따라 수강 기간을 택할 수 있어 자유롭다. 6개월패스 수강 시 25% 할인 혜택을, 12개월패스는 무려 31%까지 수강료를 절감시켜준다.

에듀윌 소방은 명품 1타 강사진 라인업을 소개했다. 국어, 영어, 한국사, 소방학개론/소방관계볍규 등 전 과목의 베테랑 전문 교수진이 합격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다. 수강생의 꾸준한 선택을 받았던 라인업으로 쉽고 명쾌한 해설을 자랑한다. 그 성과로 에듀윌 소방은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조사에서 교육 1위로 선정되면서 수강생의 많은 관심과 신뢰를 받았다.

꾸준한 합격생 배출과 함께 학습 패턴을 분석해왔다. 합격생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험생활도 독하게 관리해준다. '아케르' 어플 서비스는 일대일 과외처럼 학습, 환경, 멘탈까지 체크해준다. 심지어 에듀윌 소방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도 운영하고 있다.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으로 개원했으며 학원별 전문 상담 튜터를 통해 개인별 1:1 학습 코칭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상담은 체계적인 학습 관리로 수강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서비스다.

현명한 수험생을 위한 ‘독한소방 T-PASS’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