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 이후 타운하우스 흥행에 불이 붙으면서 용인타운하우스, 죽전타운하우스 등 수도권에 위치한 타운하우스가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 주택은 도심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고 자연과 함께 하는 평화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경기 용인시 오산리 일대에 완성된 ‘죽전 더힐럭스’가 1차부터 7차까지 성공적으로 분양을 완료하고, 최근 시작한 8차 분양이 빠른 소진 끝에 마감을 앞두고 있다. 이 곳은 기본적으로 타운하우스가 가지고 있는 장점에 독자적인 프리미엄 가치를 더함으로써 상품성을 높여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죽전 더힐럭스 용인타운하우스는 100여 세대 대단지를 구성하고 있어 초기 인프라 형성에 소요되는 시간 없이 입주 직후부터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에는 무인 택배와 도로망 CCTV, 경비실 등 고급 아파트 못지 않은 편의시설이 완벽하게 구축되어 있어 타운하우스가 처음인 사람들도 적응이 용이하다.

특히 죽전 더힐럭스의 진정한 가치는 실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단독주택을 추구하는 만큼 여타 타운하우스와는 차별화된 요소를 가득 적용했다. 전 세대 남동향 배치는 물론, 140~150평 대의 넓은 대지가 기본 제공된다. 더불어 이건 시스템 창호, 키친바흐 오크햅틱, 비스코프 주방 빌트인 등 고급 마감재 및 풀옵션 빌트인이 적용되는 등 상위 1%를 위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죽전타운하우스 더힐럭스는 죽전역에서 10분 내 도달 가능한 위치에 있다. 자가용 이용 시 분당, 수지 시내까지 15분 내외의 짧은 시간이 소요되고 도보 1분 거리에 8개 버스 노선을 갖춘 버스정거장이 있다. 강남역까지 한번에 도달하는 광역 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분양 관계자는 “죽전 더힐럭스는 불곡산과 대지산 자락에 위치해 풍부한 녹지 공간을 확보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이 선사하는 다양한 이점을 누릴 수 있다”라며, “분양 오픈 이후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현재 8차 분양이 마감 임박했으며, 잔여 세대 역시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되니 상담 먼저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죽전 더힐럭스는 택지 개별 분양 후 건축이 진행되며, 네이버에 ‘죽전 더힐럭스 8차’ 검색 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