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군무원이 펴낸 ‘2021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국어’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군무원/부사관 부문에서 YES24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

‘2021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국어’는 15년 기출을 모두 모았다. 기출을 연도별로 분석해 역순행으로 구성했다는 게 특징이다. 총 17회분으로 수험생은 2006년부터 2019년까지의 군무원 시험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별로 정리한 개념을 참고하면 문제풀이도 한결 쉽다.

다양한 문제풀이로 수험생은 시험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회독 체크표’로 연도별 3회독 때마다 체크하며 학습 목표도 확인한다. 회차마다 '1초 합격예측 서비스'로 과목별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모바일 OMR로 정확한 답만 암기 가능하며 약점 보완이 빠르다.

고난도 문제도 걱정 없다. 모든 문제에 정답률과 회차를 표시했으며 기출분석표로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역순행으로 17회분 기출을 푼 뒤 회차별로 어려운 문제를 공략할 수 있어 전략적이다.

초시생을 위한 군무원과 공무원의 특징, 출제 내용, 변경사항 등도 안내했다. 보다 만족스러운 학습을 위해 부가 학습 자료를 풍부히 준비했다. ‘고난도 TOP50’은 2019년부터 2006년까지 정답률이 낮은 50문항을 수록했으며, 교수님의 문제풀이 노하우를 추가했다. ‘빠른 정답표’로 정답만 암기하며, ‘3회독 플래너’로 복습 날짜를 표시할 수 있다. 시험 직전에도 수험생은 간편히 학습하며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2021 에듀윌 군무원 15개년 기출문제집 국어’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