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은 오는 5월 22일(토) 오후 2시에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현재 온라인 설명회 진행에 앞서, 설명회 진행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접하고 나아가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온라인 설명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022년 개편되는 공무원 시험에 맞춰, 개편 이슈와 합격 전략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말하며 “사전예약 시 다양한 혜택 또한 제공 중”이라고 팁을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은 설명회 당일인 5월 22일(토) 13시 30분까지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 시 설명회 당일 가장 빠르게 설명회 오픈 소식을 접할 수 있고, 나아가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에듀윌 공무원이 제작한 한정판 합격굿즈 7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당일 혜택 또한 제공할 계획이라고 에듀윌은 밝혔다. 이외에 에듀윌은 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진행 소식을 소문내 준 분들께 경품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사전예약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