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제2회 전기기사 필기시험 가답안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를 운영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전기기사 자격증은 취업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많은 분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이라고 소개하며 “올해 총 3번의 정기 전기기사 시험이 진행되는데, 금일 진행된 시험은 그중 2번째로 진행된 시험 전형”이라고 말했다.

2021년 제2회 정기 전기기사 필기시험의 가답안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가 운영 중이며, 해당 서비스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기기사 필기시험의 경우 총 5과목 시험이 진행되며, 과목당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40점 이상 취득 및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 취득 시 합격하게 된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를 통해 가답안을 확인, 개인별 합격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합격 여부 확인과 함께, 필기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7월 중순경 진행될 실기시험 대비 또한 미리 시작할 수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운영하는 ‘가장 빠른 가답안’ 서비스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