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가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2주끝장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한능검 시험 당일 마다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답안을 확인한다”고 말하며 “에듀윌 한국사는 한능검 시험 당일에 홍보대사 서경석님이 진행하는 라이브 해설 방송 역시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사능력검정은 공기업, 공사, 공단 취업과 교원임용시험 등에서 가산점 부여 및 필수요건으로 채택되는 등 취업 필수 자격증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에듀윌 한국사가 한능검 시험 단기 합격을 돕는 강의를 무료 배포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듀윌 한국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단기합격 2주끝장 특강 즉시 받기’ 버튼을 클릭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강의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며, 수강신청 후 나의 강의실 페이지에서 강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한국사가 진행하는 ‘2주끝장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