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토) 오늘, 2021년도 제1회 중졸 및 고졸 학력인정 검정고시가 각각 오후 3시, 3시 50분에 종료된다. 시험 종료 후 수험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게 바로 검정고시 1회 시험 가답안이다.

검정고시는 결시 과목 없이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합격이 결정된다. 때문에 본인이 표기한 답이 정답인지를 확인만 하면 합격 여부를 예측해 볼 수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합격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시험 종료 직후 가채점 서비스를 오픈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방문,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 채점 서비스를 통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자동 채점 후 생생한 시험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맛있는 간식을 선물한다.

또,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인강의 3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시험 후 전과목 시험지와 가답안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시험 총평과 해설 특강을 오픈, 수험생들의 궁금증까지 해소해준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오전 9시부터 오랜 시간 시험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1회 시험 답을 확인해볼 수 있도록 가채점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높은 정확도의 에듀윌 검정고시 가답안을 통해 합격을 예측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자동 채점 서비스 이용 및 본인의 점수를 확인하고 싶다면,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