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 시험에 최적화된 합격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직업상담사가 ‘연간패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연간패스는 전 교수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이번 연간패스는 수강기간이 1년 연장돼 불합격 시에도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오는 9월 12일 시행되는 제4회 직업상담사 시험 대비 필기·실기 커리큘럼도 선보였다. 필기 커리큘럼은 입문,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며 실기 커리큘럼은 기본이론&문제풀이, 핵심정리,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과정을 제시하고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교수진은 ‘드림팀 교수진’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수험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해 실시된 4회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정답과 에듀윌 직업상담사 풀서비스 교수진의 정답이 백발백중 적중률을 나타내 보였기 때문이다.

학습 시 생기는 궁금증은 ‘1:1 밀착 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교수진이 직접 답변에 나선다. 여기에 에듀윌 직업상담사 자체 교재, 실전 모의고사, 해설특강을 제공해 학습의 효율을 더했다.

취업 지원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컴퓨터활용능력1·2급 강좌와 취업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연간패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