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의 미래를 이야기하는 욕실 리빙 전문 기업 퓨시스(PUSIS)가 3월 2일(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바디필링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때밀이기계 퓨시스 바디필링기는 앞서 알림 신청 TOP 20에 선정되는 등 공식 오픈 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와디즈 가전ㆍ테크 카테고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지서명 이벤트를 통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기존 등밀이기계의 단점을 보완해 일반 가정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이 조절 기능과 전원 LED 표시, 낙하 방지를 위한 안전 스토퍼, 슬로우 스타터 등의 편의 및 안전 기능을 적용했다.

퓨시스 바디필링기는 개개인의 신체 구조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플렉시블 휠 기술을 탑재했다. 유연한 움직임이 가능한 플렉시블 휠 기술은 인체 굴곡에 따라 자연스럽게 회전하면서 손이 닿지 않는 부위까지 꼼꼼하게 밀착하고 스크럽 판이 자동으로 회전함으로써 사용자의 샤워 및 세신을 도와준다.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을 최우선으로 직접적인 전기 사용이 없는 코드리스 타입을 채택했다. C-type 핸드폰 충전기를 이용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매일 5분 사용 시 1회 충전으로 약 2달간 사용 가능하다. 또한, 국제 전기기술 위원회로부터 IP66 등급을 취득해 방수 및 방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송월타올의 때타올 원단과 오션타올의 스크럽 타올 등 다양한 옵션을 구축했다. 매일 샤워를 하는 경우에는 부드러운 텍스처의 오션타올을, 시원한 세신 효과를 원하는 경우에는 송월타올을 사용하면 된다. 필요 시 전용 캡을 씌워 마치 오일 마사지를 하는 듯한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가정용세신기 구매 시 강력한 3M 정품 양면테이프와 GS모아 실리콘을 함께 제공해 전문가의 시공 없이 일반인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자가설치 등때밀이기계로서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병ㆍ의원, 요양원 등에서 이용 가능하며 타인의 도움 없이 스스로 목욕이 어렵거나 신체적 콤플렉스, 코로나 등으로 인해 대중탕 이용이 어려운 경우 사회적 약자에게 특히 더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퓨시스(PUSIS)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바디필링기는 어느 공간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세련된 디자인과 2가지 컬러 구성으로 개인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용이하다. 와디즈펀딩 기간 중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으니 빠른 선택으로 슈퍼얼리버드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퓨시스 바디필링기는 이달 2일부터 와디즈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제품은 프로젝트 종료 후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