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닭 브랜드 걸작떡볶이치킨이 신메뉴 '감바스 떡볶이'를 출시했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새로운 메뉴인 감바스 떡볶이는 스페인 전통요리인 감바스 알 아히요를 재해석한 메뉴다. 감바스(Gambas)는 스페인어로 새우를, 아히오(ajillo)는 마늘소스를 뜻한다. 즉, 감바스 알 아히요는 새우와 마늘을 올리브오일에 넣어 끓이는 스페인 요리다.

걸작떡복이치킨은 특히 100% 국내산 의성마늘을 사용해, 스페인 전통요리에 의성마늘을 더한 향긋한 떡볶이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 최근 의성마늘 생산지인 경상북도 의성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감바스 떡볶이는 단품 메뉴는 물론 걸작치킨을 더한 감바스 떡닭 세트를 구성해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치킨의 경우 양념치킨이나 깐풍치킨, 레몬크림새우치킨, 찐맵치킨 등으로 변경해서 구매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감바스와 떡의 컬래버레이션은 국내 최초 떡닭브랜드 다운 신메뉴 개발이라 할 수 있다”면서 “그동안 만나지 못한 '요리다운 떡볶이'의 출시에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걸작떡볶이치킨은 감바스 떡볶이 이외에도 로제떡볶이 등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여 세상에 없는 떡볶이를 만드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