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삶을 선물하는 ‘굿스터치 발목보호대’는 1+1=1만원 할인이벤트로 코로나극복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낮 기온이 크게 오르며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주말 등산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산에는 아직 완전한 봄이 찾아오지 않아 주의가 요구되는데 미처 녹지 않은 눈과 진흙으로 인해 발목 염좌, 발목 부상을 입기 쉬운 때인 만큼 발목보호대, 발목밴드, 발목지지대, 발목아대 등을 착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발목보호대는 발목 부상을 예방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발목 인대 늘어났을 때 증상, 발목 접질렀을때, 발목 삐었을때, 발목이 아파요 할 때 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중에는 임산부 발목보호대, 약국 발목보호대 등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굿스터치 발목보호대’는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만큼 원단 선택에서 제조까지 모두 국내 생산을 고집하고 있다.

굿스터치 발목보호대는 본체 옆면에 안정적인 2개의 프레임이 자리해 발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여기에 고탄성 엘라스틱 밴드로 한번 더 발목을 감아줌으로써 단단하게 고정하고 쉽게 접질리거나 부상을 입지 않도록 한다.

특히 굿스터치 발목아대는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가 쓸리지 않도록 부드럽고 쿠션감 있는 네오프렌 원단을 사용했다. 마치 양말과 같은 착용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고 뒤쪽에 있는 벨크로로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굿스터치 발목보호대는 S부터 XL까지 총 4가지 사이즈로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평소 발목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들은 물론, 임산부 발목보호대나 의료용 발목보호대를 찾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굿스터치 관계자는 “자사에서 판매 중인 발목아대는 원단 선택부터 제조까지 철저한 공정으로 이뤄지고 있으며 국내 생산 및 의료기기 인증으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현재 52% 할인과 동시에 1+1 추가 할인 혜택을 부여하고 있으니 발목보호대 구매 계획이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스터치에서는 발목보호대 외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굿스터치 발목보호대’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