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 학원이 오는 28일(일)과 3월 7일(일), 2회에 걸쳐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열고,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비법을 밝힌다.

오후 1시에는 7급, 9급공무원 설명회와 소방공무원 설명회가 동시에 진행되고, 오후 3시에는 경찰공무원 설명회가 시작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단 1시간 투자로 2022년 과목 개편에 최적화된 학습 전략을 얻어갈 수 있다”면서, “특히,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개인별 궁금증을 100%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7급, 9급공무원 설명회에서는 2022년 바뀌는 개편 이슈를 체크하고, 필수 전공과목의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이어, 노베이스 초시생도 한 번에 합격하는 비법과 유형별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를 통해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경찰공무원 및 소방공무원 설명회에서는 직렬별 전문 필수과목 지정 등과 같은 공시 팩트를 체크해주고, 최근 시험 출제경향과 과목별 학습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에듀윌 공무원만의 독한 학습 관리 프로그램인 ‘아케르’를 소개, 철저한 관리 하에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설명회 말미에는 에듀윌 공무원 전문 학습 컨설턴트와의 1:1 학습 상담을 통해 수험생 개인 맞춤의 학습 전략을 가이드 해준다. 또,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질문하면, 보다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어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학원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온라인 및 학원강의 3일 무료수강권과 최우선 보카 등 푸짐한 선물과 5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일 등록 시에는 5만원 추가 할인 및 2021년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경찰, 소방 직영학원의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에 직접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