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사회복지사1급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교재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베스트셀러 상위권을 점령하며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하는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이 온라인서점 예스24 사회복지사 부문 2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이름을 올렸다. 2위는 핵심요약집 그리고 3위는 통합이론서가 그 뒤를 이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해마다 사회복지사 1급 국가 시험의 난이도가 들쭉날쭉하고, 8개 영역의 방대한 시험 범위로 한 번에 합격하기가 쉽지 않다”면서, “1년에 1번 시행되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이고 확실하게 공부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2021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은 최근 6년간의 빈출 개념과 과락 방지를 위한 영역별 필수 이론을 수록했다. 이어, 2015년~2019년 합격선을 넘는 단원별 기출문제로 출제 패턴 파악과 문제풀이 능력을 동시에 향상시켜 준다.

이어, 최신 18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태로 수록한 것 또한 특징이다. 에듀윌 사회복지사가 제공하는 자동 채점 및 성적 분석 서비스를 통해 본인의 실력 점검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 8과목의 6개년 기출문제 학습을 보다 빠르게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20일 합격 챌린지를 제공해 집중 학습을 가능케 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