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가 ‘숙달탑승 프로젝트’를 통해 본사 지원 창업 혜택을 선보이고 있어 고깃집창업을 꿈꾸는 예비 가맹점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숙달탑승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주방(홀) 집기 설비’ 또는 ‘숙달 전용 테이블&로스터’ 지원 혜택 중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하고, 35평 이상의 매장에는 ‘숙달 전용 테이블 지원’ 또는 ‘숙달 전용 로스터 지원’ 중 최대 1천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창업 전 가맹상담은 물론 상권분석과 오픈 준비, 오픈 후 관리까지 특별한 프랜차이즈창업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삼겹살 진화의 끝`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프리미엄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는 상위 1%의 프리미엄 한돈을 엄선하여 약 200시간 이상의 습식숙성(Wet Aging) 과정을 거친 풍부한 육즙, 부드러운 식감의 숙성 삼겹살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유일의 고기 연구소 미트랩에서는 고기 선별부터 숙성, 제공까지 유통의 모든 과정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관리하며, 국내 5,000여 곳의 한돈 농가 중 친환경 인증, 무항생제, 양돈 환경 등 까다로운 기준을 모두 충족시킨 10곳, 상위 0.5%의 한돈 농가에서 공급받은 1+등급 원육만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고기 등급과 농장주 및 소재지, 도축일자, 숙성일자, 숙성방식, 숙성온도 등 각종 고기 스펙을 공개하는 점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는 특징 중 하나이다.

더불어 직원이 직접 고기를 구워 주는 그릴링 서비스, 안데스산맥의 암염 및 프리미엄 식재료를 1인 1찬 제공 받을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인 메뉴 이외에도 한돈 김치찌개, 뚝배기 크림 리조또, 구워먹는 치즈 등의 사이드 메뉴와 이색적인 메뉴 ‘숙달 사겹살’은 역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아울러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숙달돼지는 초보창업자도 혼자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숙성과정을 마친 돈육, 식재료 등을 원팩 형태로 각 가맹점에 배송하고 있다. 인건비 부담을 줄이고 테이블 회전율을 빠르게 함으로써 높은 수익을 달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식당업종변경 프랜차이즈 숙달돼지 관계자는 “숙달돼지는 어디서나 맛볼 수 없는 숙성돼지고기 메뉴를 선보이며 업계 내 차별성과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했다. 현재 국내는 물론 미국, 태국, 베트남, 일본 등 4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글로벌 K-BBQ로 한국 돼지고기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숙달돼지는 삼겹살창업 비용 부담을 줄여주고자 ‘숙달탑승 프로젝트’를 실시 중이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숙달돼지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고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가맹점 로열티 면제 및 장·단기적 지원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