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문 실용음악대학 ICMP LONDON On-Line SCHOOL 2021
코로나19로 인해 2021 장학생 프로그램은 온라인 강의로 진행
싱어송라이터의 도전을 기다립니다

국내 악기 전문 쇼핑몰 스쿨뮤직(대표 안정모)와 영국 명문 실용음악대학 ICMP(The Institute of Contemporary Music Performance)는 악기 손잡고 매년 무료 영국 유학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지만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아쉽게도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실망은 이르다. 기존 장학생은 영국 실용음학을 체험하는 것이었다면, 온라인 강의는 늘어난 커리큘럼(총18주)으로 영국 실용음악을 깊이 공부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ICMP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30년 전통의 실용음악대학으로, 세계 최고의 뮤지션을 배출해온 명실상부 최고의 음악교육 기관이다.

꿈이 있는 싱어송라이터를 지원하기 위한 이번 프로젝트는 만 16세 이상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직접 찍은 동영상으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 한 명에게는 영국 ICMP의 LONDON의 총 18주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특전이 주어지며, 공식 수료증을 발급받는다. 세계 팝 음악을 선도하는 영국의 실용음악 교육을 경험한다는 것은 뮤지션으로 한걸음 나아가는 기회이자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온라인을 통한 일대일 개인 레슨, 학생 토론 포럼 참여, 고품질 HD 수업 자료 제공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단기 속성 과정인 ICMP On-Line SCHOOL은 Songwriting 과정으로 창작곡을 부르는 보컬만이 지원 가능하며, ICMP 교수진의 온라인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2021년 3월 1일부터 5월 31까지 스쿨뮤직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스쿨뮤직 홈페이지 내 장학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