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부문 1위 에듀윌 취업이 2021년 삼성그룹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에서 2021년 삼성 취업 온라인 스터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듀윌 취업의 ‘2021년 삼성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2021년 상반기 삼성그룹 취업을 준비하는 2030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스터디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에서 3월 4일(목)까지 참여 신청 가능하며,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3월 8일(월)부터 3월 17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에듀윌 취업의 2021년 삼성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3월 예정되어 있는 삼성그룹 채용 일정에 맞춰, GSAT 인적성 검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스터디 프로그램이다. 이번 스터디에 참여하는 취준생 전원에게는 GSAT 인강과 데일리 추가 문제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 스터디 도서 구매를 인증한 분들에게는 인적성 모의고사와 GSAT 유형분석집이 추가로 증정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취업 교육 1위 에듀윌의 노하우가 담긴 온라인 스터디”라고 소개하며 “스터디 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인터넷 강의와 에듀윌 취업의 강의 교재를 통해, 2021년 상반기 삼성 GSAT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세우고 나아가 실전감각까지 쌓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에듀윌 취업의 2021년 삼성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네이버 취업 커뮤니티 취업대학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스터디 참여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은 취업대학교 접속 후 진행 중 스터디 ‘2021 에듀윌 삼성 취업 온라인 스터디’ 모집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 제출하면 참여 완료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